함께 가는 여행 - 남해, 통영, 거제 (가계부)

2023. 7. 3. 04:32국내 여행/경상도

1. 여행 준비

 국내 여행이지만, 비행기를 타고, 렌터카를 빌려서 여행 준비 비용이 꽤 많이 나갔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지 않고서는 가기 힘든 곳이어서 어쩔 수 없었고, 나름 저렴하게 표를 구했다고 생각한다. 숙소도 모두 저렴한 곳에서 묵어서 큰 비용이 나가지는 않았다! 세 군데 모두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다.


2. 첫째 날


3. 둘째 날

맥주 2병..


4. 셋째 날


5. 넷째 날


6. 종합 지출 내역

 비행기와 렌터카, 가서 한 여러 가지 체험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비용이라고 생각한다! 국내 여행 3박 4일에 인당 76만 원이 많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제주도를 갔어도 이 정도 비용은 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제주도보다도 더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에 매우 만족한다!


7. 이동 경로

 세 지역을 왔다 갔다 하느라 운전을 꽤 했다. 그래도 드라이브하는 내내 아름다운 풍경이 보여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 거기에 웬만한 길은 다 산길이라 지루할 수가 없었던 것 같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적당한 계획이었다고 생각하는데, 사람에 따라서는 힘든 여행으로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