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가는 여행 - 삿포로, 비에이, 오타루 (4/4)

2022. 10. 11. 00:46해외 여행/일본

1. 삿포로역

 마지막날 일정은 사실 거의 없었다. 오전에 삿포로역을 구경하면서 쇼핑하다가 점심으로 부타동을 먹고 돌아오는 것이 전부였다. 삿포로역 자체가 커다란 쇼핑센터였기 때문에 볼거리는 굉장히 많았다. 

 그중에서도 쇼핑을 한 곳은 디즈니 스토어와 록시땅, 와인 전문점이 있었다. 디즈니 스토어에서는 지갑을, 록시땅에서는 아빠 선물로 쉐이빙폼을, 와인 전문점에서는 삼촌 선물로 와인을 하나 사갔다. 이외에도 쇼핑할 공간이 굉장히 많으니 마지막 날은 여기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Disney Store ·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2 Chome−5 札幌ステラプレイス 5F

★★★★☆ · 잡화점

www.google.co.kr

 

 

ロクシタン 札幌ステラプレイス店 · 일본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2 Chome−5 J

★★★★☆ · 화장품 판매점

www.google.co.kr

 

 

ワインショップ・エノテカ 札幌ステラプレイス店 ·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 · 와인 전문점

www.google.co.kr


2. 잇핀

 "잇핀"부타동을 판매하는 음식점인데, 평도 매우 좋고, 그만큼 많이 알려진 음식점이라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이번 여행에서 유일하게 웨이팅을 한 곳이었는데, 그래도 20분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 유명 맛집인데 이정도면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한다!

 잇핀에 대해 알아볼 때 무조건 고기와 소스의 양을 많이 주문하라고해서 그렇게 했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다. 우선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고, 소스는 더 맛있었다. 달짝찌근한 맛이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느껴지는 맛이다. 마지막 만찬으로 아주 적합한 음식이었다..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점이었다!

 이 맛을 기억하고 저번에 집에서 부타동을 해먹어봤는데, 거의 비슷한 맛이 나왔던 것 같다. 손이 좀 가는 음식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으니 다음에 또 해먹어야겠다.

 

잇핀 스텔라플레이스점 · 〒060-003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2 Chome−5−番地6階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부타동을 먹은 후 신치토세 공항으로 돌아와 면세점 쇼핑을 조금 하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마지막날은 일정이 거의 없어서 포스팅 할 내용이 부족한 듯 싶다. 

 마지막으로 다음 글에는 후기를 올릴 예정인데, 사실 이 여행도 그 때 당시 작성했던 가계부가 삭제되어서 정보가 마땅치 않다. 그런 관계로 오사카, 교토와 마찬가지로 내가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 TOP10과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해볼까 한다. 다음 베트남 여행은 철저하게 정리해서 완벽하게 올릴 예정이니, 그 글도 많은 관심 바란다!

 

 

* 해당 글에 있는 모든 사진 및 영상은 직접 촬영한 것이며,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