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치나카, 나리타) (후기)

2023. 5. 16. 04:43해외 여행/일본

▶펼치기

 후기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일본 소도시 여행기를 마무리 지으려 한다. 이번에도 내가 고른 사진 Top 10을 선정해서 올리고, 간략한 후기로 글을 마친다.


Top. 10 쿠라즈쿠리노 마치나미

 다녀온 여행을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사진이 있을 것이다. 내게는 이 사진이 그중 하나였다. 첫날 첫 여행지에서 처음으로 찍은 사진! 파란 하늘과 일본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간판이 여행을 시작하던 순간의 기분을 다시 느끼게 해주는 것 같다.


Top. 9 히카와 신사

 커다란 나무 사이로 보이는 도리이와 하늘이 아름다웠다.


Top. 8 히타치 해변 공원

 히타치 해변 공원은 날씨만 좋았다면 Top 1 사진에도 충분히 뽑힐만한 장소인데, 너무 아쉽다. 하지만 비 오는 날임에도 파란 네모필라 밭은 충분히 아름다웠고, 나름의 분위기까지 있었다.


Top. 7 히카와 신사

 이번 여행에서는 유난히 아웃포커싱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다.


Top. 6 나리타 신쇼지

 5년 전에 교토에 갔을 때도 느꼈지만, 일본 신사에서 볼 수 있는 저 오색 천이 굉장히 마음에 든다. 이번에는 저 천을 나리타 신쇼지에서만 본 것 같은데, 사진 자체가 안정적으로 잘 찍혀서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다.


Top. 5 가이라쿠엔

 이곳을 지나가면서 딱 저 처마를 보자마자 사진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마에 듬성듬성 나있는 저 풀이 묘한 분위기를 주었기 때문인데, 비가 오고 있어서 더 아름다웠던 것 같다. 자세히 보면 꽃에 맺힌 빗방울도 담겨있다.


Top. 4 일본 어느 길거리

 아마 히카와 신사를 가는 길이었던 것 같다. 무심코 본 길이 너무 이뻐서 찍었다.


Top. 3 고분테이

 고분테이에서는 역광 사진을 많이 찍었다. 애초에 촬영 조건이 역광이기도 했지만, 너무 멋있게 잘 나온 것 같다. 일본 특유의 정원 문화가 발달해서인지, 문 틈으로 보이는 정원이 정말 아름다웠다.


Top. 2 나리타 신쇼지

 이 사진은 내가 아니라 우리 형이 찍은 사진인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골랐다. 


Top. 1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

 1등은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의 사진이다! 이 사진도 역광으로 촬영한 사진인데, 아이들이 뛰노는 듯한 모습이 역동적으로 담겨서 좋았다.


번외


후기

 이번 여행은 나에게 있어 꽤나 특별한 여행이었던 것 같다. 우리가 다닌 여행지 자체가 일본 내에서는 유명하지만, 한국에서는 크게 유명하지 않은 곳이기에 더 새롭고 특별했던 것 같다. 사실 일본은 어느 지역을 가도 한국인이 보이고, 한국어가 들리는데, 이번 여행은 정말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4일 동안 다녀온 어느 곳 하나 완벽하지 않은 곳이 없었다. 모든 곳이 새로운 경험이었고, 모든 곳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다. 맛있는 음식도 목표했던 만큼 원 없이 먹었다 ㅋㅋㅋ 해외에서 차를 렌트해 운전하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사실 이 부분이 가장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무난하게 잘 지나가서 다행인 것 같다.

 아마 다음 여행은 6월 말쯤 떠나는 남해 여행이 될 것 같다! 그전까지 또 열심히 계획을 짜면서 다음 여행을 준비할 것이다. 이 글을 보고 여행을 떠나는 모든 사람의 여행이 행복하기를 바라며, 일본 소도시 여행기를 마친다.


 

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치나카, 나리타) (0/4)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번에는 형과 함께 일본 소도시 여행을 다녀왔다! 나리타 공항에서 내린 후에 차를 렌트해서 도쿄 근교를 돌았는데, 이쁜 곳도 많이 가고, 맛있는 것도 왕창

moaibin.tistory.com

 

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리나카, 나리타) (1/4)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1. 출발 여행이 이른 아침에 시작되는 경우에는 대중교통을 타기 힘들 때가 있다. 공항버스도, 지하철도 운행하지 않는 시간대에 공항에 가는 것은 결국 근처

moaibin.tistory.com

 

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리나카, 나리타) (2/4)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1. Candeo Hotels Sano 두 번째 날은 구사쓰마치로 이동해 하루 종일 온천을 즐기는 것이 계획이었다. 숙소에서 일어나 어제 포장해 온 베이글을 간단하게 먹고, 사

moaibin.tistory.com

 

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리나카, 나리타) (3/4)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1. 출발 셋째 날은 아침부터 날씨가 정말 좋았다! 원래는 이 날부터 비가 오기로 되어있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다. 호텔에서 프라이빗 온센 이용

moaibin.tistory.com

 

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리나카, 나리타) (4/4)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1. 가이라쿠엔 더보기 가이라쿠엔은 일본의 3대 정원 중 하나이며, 300만 평방미터로 센트럴 파크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넓이를 자랑한다. 1842년 미토

moaibin.tistory.com

 

함께 가는 여행 - 일본(가와고에, 사노, 구사쓰마치, 닛코, 미토, 히타리나카, 나리타) (가계부)

1. 여행 준비 사실 항공권은 더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었는데, 계속 망설이다 타이밍을 놓쳐버렸다. 항상 조금만 더 지나면 싸지려나..? 하면서 기다리지만, 그런 생각을 했을 때가 가장 저렴할

moaibin.tistory.com


* 해당 글에 포함된 모든 사진 및 영상은 직접 촬영한 것이며,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